연예
조성아22,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 론칭 방송서 1초에 5개씩 팔려…완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5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지난 2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24H RAYBEAM UP CREAM)’이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6일 밤 11시 50분부터 7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준비했던 수량 2만여 개가 완판되며4억 2천 만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얼굴에 핑크빛 생기를 더해주는 신개념 보정기초크림으로 소개되며 이목을 끈 이 제품은 방송 시작과 동시에 주문전화가 폭주하며 1초당 5개, 분당 300개꼴로 판매되며 결국 완판을 달성했다.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피부 필수 5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이 가득 들어 있어 피부 속 영양 밸런스를 조절해주고 피부톤을 보정해 피부가 쉽게 예민해져 평소보다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건조한 가을철 생기있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신개념 보정기초크림이다.
특히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스킨케어 제품이지만 메이크업 위에도 덧발라 사용할 수 있는 레이어링 크림으로 화장 전후 언제든지 즉각적인 보정케어가 가능하다.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 ‘은 끈적임 없이 가볍고 얇게 발리는 텍스쳐가 하루종일 화사하고 빛나는 엔젤링 핑크 피부를 연출해준다.
조성아22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 속 영양 밸런스를 맞춰줌과 동시에 여성들의 워너비인 ‘핑크빛 광채 피부’를 완성시켜준다는 점이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며 “건조한 날씨로 생기를 잃기 쉬운 가을철 여성들의 파우치 속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조성아22’ 온라인 쇼핑몰(http://chosungah22.com)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조성아22 고객지원센터 02-6483-2020으로 하면 된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