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전 9시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하이수현의 사진 한 장이 공개됐다. 사진에서 이하이와 이수현은 상큼하면서도 풋풋한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두 사람은 '감사합니다 From. 뮤비촬영장에서'라는 문구가 담긴 종이를 들고 정면을 바라보며 수줍은 듯 미소 짓고 있다. 공개된 인증샷은 하이수현의 이번 데뷔 싱글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차트 1위 소식을 들은 이하이, 이수현이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 메시지다.
앞서 11일 0시 공개된 '나는 달라'는 공개하자마자 국내 음원사이트 1위를 올킬했다. 또한 '나는 달라'는 12일 오전 8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엠넷, 올레, 벅스, 지니,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총 9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유지, 이틀째 실시간 차트를 올킬해 관심을 모았다.
소울풀하고 짙은 감성의 목소리를 가진 이하이와 깨끗하고 청량한 보컬의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서로 다른 음색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캐치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함께 브라스 세션과 기타 리듬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번 곡은 심플한 악기 구성을 기반으로 두 보컬리스트의 목소리를 더욱 풍부하게 담아냈다.
하이수현의 음원차트 1위 감사인사에 네티즌들은 "하이수현, 너무 귀여워" "하이수현, 뮤비 어떤 내용일지 궁금해" "하이수현, 교복입은 모습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