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남성 보컬그룹 하트비가 음반 발매를 기념해 색다른 이벤트를 선보여 화제인 가운데 야구여신 최희(28)의 인스타그램 사진도 눈길을 끈다.
12월 3일 방송인 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트비 ‘선택해줘’, 신인보이그룹 하트비의 음원 ‘선택해줘’ Narr by 최희. 선택해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희는 수수한 차림에도 청순한 미모를 과시해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일 '하트비가 쏜다' 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 이벤트는 서울 강남 일대를 운행한 하트비의 택시에 탑승한 모든 승객에게 택시비를 지원해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뿐 아니라 2일 기준으로 탑승객 전원에겐 아직 공개되지 않은 노래 '선택해줘' 음원을 미리 들려줬다.
하트비는 지난달 28일 '야구여신' 최희 아나운서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한층 분위기를 더한 독특한 형식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홈페이지를 마비시키며 새 감성보컬 그룹의 탄생을 예고했다. 하트비와 최희가 함께한 신곡 '선택해줘'는 오늘(3일) 정오, 각종 음원차트를 통해 공개됐다.
한편 신인 감성 보컬 그룹 하트비는 오직 노래로만 승부를 하겠다며 그룹명을 제외한 다른 정보는 일체 공개하지 않았다.
하트비의 이색 이벤트에 네티즌들은 "하트비, 도대체 누구야?" "하트비, 이런 이벤트 나도 당첨되었으면.." "하트비, 도대체 왜 아무 정보가 없는거지?" "하트비, 새삼 기대되는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