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연제욱이 주연을 맡은 ‘사이: 여우비 내리다’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12월 22일, 넥스트무브에서 제작 및 배급을 진행하고 있는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풋풋한 설렘 감성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가 금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어 내일(23일) 동일 채널에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넥스트무브는 “그간 공개되었던 메이킹 및 티저 영상에 많은 관심 감사 드린다”며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23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웹 드라마 형식으로 선 공개된다”고 밝혔다.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합작품 모바일 게임 ‘여우비’의 경우, 같은 날 구글 마켓에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주연을 맡은 하연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990년생인 하연수는 지난해 영화 '연애의 온도'를 통해 데뷔한 뒤 같은해 Mnet 드라마 '몬스타'와 tvN 드라마 '감자별' 에도 출연해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드라마 '감자별'에서는 상대역으로 등장한 배우 여진구와 키스신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 하연수는 인기 만화 '포켓몬스터'의 캐릭터 가운데 하나인 '꼬부기'를 닮은 외모로 누리꾼 사이 '꼬부기녀'로 알려져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한편 12월 23일에 공개되는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박수봉 작가의 웹툰 ‘사이’를 원작으로 한 짧지만, 사랑을 경험한 이라면 누구든 공감할 수 있는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작은 카페를 운영하며 하루하루를 무료하게 보내던 연수(연제욱)가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유리(하연수)를 만나 그녀의 말투와 손짓 하나하나에 울며 웃는 이야기를 담은 ‘친구 이상, 연인 이하’의 설렘을 표현한 웹 드라마다.
또한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 와 모바일 게임 ‘여우비’는 업계 최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2014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최근 영화,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하연수를 홍보모델로 발탁하여, 매우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어 화제의 반열 올랐다.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콜라보 작품 모바일 게임 ‘여우비’의 경우, 구글 마켓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무브의 페이스북,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감상이 가능하다.
'하연수'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tvN '감자별' 캡처(위쪽), 만화 '포켓몬스터'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