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클럽 온오프(ONOFF)의 공식 수입업체 ㈜마스터스인터내셔널(대표이사 권승하·www.imasters.co.kr)이 클럽 피팅 및 클럽 리페어와 함께 골프 레슨까지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공간인 '마스터스 라운지'를 서울 강남구 언주로에 오픈했다.
이 마스터스 라운지에서는 마스터스에서 수입하는 ONOFF, GIII, g-three, 그리고 다이와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하이엔드 피팅 브랜드 로디오(RODDIO) 클럽을 시타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고의 장비와 기술력으로 트랙맨 분석을 통한 피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피팅 전문 브랜드 로디오(RODDIO)는 다이와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획, 개발 설계된 샤프트와 헤드를 선보인다. 골프클럽의 능력을 최대한 끌어낸 로디오는 지금까지의 골프 샤프트를 뛰어 넘어 사용자의 파워가 한치의 오차 없이 공에 전달되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서울 강남구 언주로 마스터스 본사 신사옥 3층에 위치한 마스터스 라운지는 약 70평 규모로 분석실, 피팅공간, 레슨공간, 제품 전시관, 스크린골프 등으로 구성돼 있다. 회원제로 운영되는 레슨의 경우 고객 실력 별 레슨 프로그램, 특화 레슨 프로그램, 그리고 미국 PGA Class A 정회원인 나상현 프로의 스페셜 레슨도 만나 볼 수 있다.
권승하 대표는 "이번에 오픈한 마스터스 라운지는 단순히 클럽 리페어, 클럽 피팅, 골프 레슨을 하는 공간 이외에도 마스터스 라운지라는 이름과 같이 골프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편안하게 골프의 관한 모든 것을 소통하는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했으면 리매김했으면 좋겠다"고 이 될 전망이다. (02)531-1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