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롯데홈쇼핑 육아용품 스테디셀러 ‘비비엔다 특대형 아기범퍼침대’의 23차 앵콜방송이 오는 2월 1일(월) 낮 1시 40부터 시작된다.
사은품으로는 디자인별 낮잠이불세트와 누비패드, 모빌대 등이 제공된다. 배송은 설 연휴에 앞서 미리 배송을 진행할 방침이다.
비비엔다 특대형 아기범퍼침대는 단순 놀이매트와 달리 신생아부터 10세 전후 어린이까지 안전하고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유아용 범퍼침대다. 99.9% 항균 견면솜으로 만들어져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한 온도감을 자랑한다.
이번 23차 방송에서는 엄마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트윙클 디자인과 밸리 디자인, 2016년형 신규패턴인 하트베어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트베어’ 디자인의 경우 기저귀나 물티슈, 젖병 등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달려 있으며, 아기들이 손으로 잡고 만지고 놀 수 있는 하트쿠션을 장착했다.
관계자는 “2016년형 하트베어 패턴의 경우 지난 연말 출시 이후 2회차 방송에서 선보였고,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 보다 더 빠르게 조기 매진됐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며, “이번 23차 방송에서도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비비엔다 특대형 아기범퍼침대는 최근 TV홈쇼핑 방송도 불황이라는 얘기가 나오는 가운데서도 23차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지속적인 조기매진 행진을 이어오면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또 비비엔다 아기범퍼침대의 경우 모든 제품이 수작업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불량률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며, 홈쇼핑 판매 이후 반품률이 거의 없어 롯데홈쇼핑 효자상품으로 이름을 올렸다.
온라인 일간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