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로 돌아온 서인국이 차트를 강타했다. 선배 가수 '김원준 결혼'에 이슈로는 밀렸지만, 오래간만의 음원 차트 1위 복귀에 함박 웃음을 짓게 됐다.
서인국의 다섯번째 싱글 '너 라는 계절'은 오후 2시 현재 엠넷·벅스·지니·올레·소리바다·몽키3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총 6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다. 2년간의 공백기가 무색한 대활약. 배우뿐 아니라 가수 서인국 역시 건재함을 증명했다.
이번 성적은 KBS 2TV 수목극 '태양의 후예' O.S.T가 차트를 휩쓴 상황에서 반전을 거둔 성적이라 의미가 더욱 크다.
지난 2009년 가요계에 데뷔해 7년차에 접어든 서인국은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깊어진 음색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눈부신 성장을 보여줬다. 앞서 여러 앨범에서 싱어송라이터로서 실력을 보여줬던 서인국은 이번 싱글 '너 라는 계절'에서도 공동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장점을 살렸다. 한층 더 풍부해진 '서인국표 발라드를 만날 수 있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타이틀곡 '너 라는 계절'은 브리티쉬 소울을 바탕으로 한 팝 발라드로 애절한 분위기가 압도적이다. 서인국의 감수성 짙은 음색이 피아노 선율과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애틋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를 통해 떠나간 연인의 빈자리를 그리워하는 마음과 이별 후 홀로 남겨진 쓸쓸한 분위기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변화무쌍한 가요계에서 음원 강자로 떠오른 서인국의 싱글 '너 라는 계절'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