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최근 연이은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 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된다고 밝혔다..
BRTC(비알티씨)는 최근'2016 홈쇼핑 스타 브랜드 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2016 파워 브랜드’더마코스메틱 부문에 선정되었다. 이를 기념해 11일 밤 11시 50분 홈앤쇼핑을 통해 스테디셀러 제품을 소개한다. 이번 홈쇼핑 방송의 구성은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80ml) 5개, 비타민 앰플 수면팩(40ml) 5개 외에 비타민 앰플 수면팩 2회 체험 분 등 총 12종이다.
메인 상품인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은 비타민 총 함량이 20%인 제품으로, 맑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는 게 특징이다. 16병의 고농축 비타민 앰플 베이스가 팩 한통에 담겨 피부에 영양을 집중적으로 전달한다.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21가지 피부 임상실험을 통과했다.(피부 숙면 효과, 브라이트닝 효과, 눈꼬리 주름 수 개선효과 등)
또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전속모델인 배우 황정음이 평소 즐겨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소개하며 여성들의 관심을 받았다. 황정음은 빡빡한 드라마 스케줄 탓에 수면시간이 부족하면서 생기는 피부 고민을 앰플 수면팩을 통해 덜었다고 알린 바 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일명 ‘비타민 앰플 수면팩’, ‘비타민 폭탄 수면팩’으로 불리고 있고, 지난해 9월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인‘파우더룸’에서는 핫이슈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김준정기자 kimj@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