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위드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캔디, 젤리 등 34개 품목 상품 할인을 비롯해 게임아이템 증정, BC카드 현장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달 한달 간 캔디, 젤리 등 화이트데이 관련 34가지 품목을 대상으로 ‘2+1’ 이벤트와 최대 33%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최근 캔디보다 젤리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하리보, 레옹 등 유명 수입젤리 브랜드 상품에 대한 행사도 진행한다.
위드미는 하리보 골드베어와 해피콜라를 세트상품으로 기획해 하리보숍으로 8000원(360g)에 판매한다.
또 골드베어, 스타믹스, 프루티부시로 구성 된 하리보버스를 1만2000원(600g)에 선보인다.
위드미에서 화이트데이 선물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아름다운 동화 속 신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인기게임 '테일즈 런너'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달 31일까지 화이트데이 상품을 구매하는 이용자 모두에게 5000원 상당의 '테일즈런너'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오는 15일까지는 페레로로쉐 브랜드, 바구니/일반 화이트데이 세트상품에 대해 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현장할인을 진행한다.
위드미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위드미는 트렌드를 반영한 젤리 상품의 행사를 확대하고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며 "차별화 이벤트 차원에서 인기게임 아이템 증정을 진행 해 위드미를 찾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