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따뜻한 봄을 맞아 야외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이 늘고 있다. 연인에게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면 화사한 데이트룩을 시도해보자.
♦ 사랑스러운 데이트 어울리는 패션은?
사진=설현 / 셀러비, 페르쉐, 니뮤에, 폴리폴리
여자친구는 레이스 소재를 활용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줘보자. 과하지 않은 레이스 티셔츠에 이번 시즌 트렌드인 슬립드레스를 매치, 스타일링 밸런스를 맞춰주자.아우터는 더블버튼으로 심플한 트렌치 코트를 매치해 보온성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잡는 것이 좋다.
슈즈는 전체적인 룩이 캐주얼한 느낌이니 스트랩 장식이 포인트인 로퍼를 매치, 트렌디한 룩을 완성시켜보자. 액세서리와 가방을 페미닌한 컬러나 포인트가 들어간 아이템을 활용해 캐주얼하지만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사진=지창욱 / 이스트쿤스트, 잭앤질, 푸마
남자친구는 전체적으로 심플한 룩으로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아보자. 깔끔한 헨리넥 셔츠에 디스트로이드진을 입어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아우터는 기본 맥코트를 매치, 젠틀한 이미지를 강조해보자.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시계는 데님에 맞춰 빈티지한 브라운 컬러 캐주얼한 무드의 가죽 시계를 추천한다. 가방은 백팩을 착용해 여자친구 소지품을 넣어주는 센스있는 남자친구가 되어보자. 슈즈는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밸런스를 맞춰 모노톤 운동화를 추천한다.
♦ 봄 맞이 여행 필요한 아이템
1박 2일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간편한 여행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꼭 챙겨보자. 투미가 '테그라라이트' 새로운 컬러를 출시했다. 모로코 마라케시 핸드메이드 모자이크 타일을 연상시키는 카이엔 타일 프린트와 강렬한 카이엔 컬러로 선보인다. 따뜻한 봄 날씨에 잘 어울리는 캐리어다. 스타일은 놓치지 않으면서도 편안함을 살린 신발은 어떨까.
사진=투미, 스튜어트 와이츠먼, 탑텐
스튜어트 와이츠먼 '길리건'은 발레 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레이스업 플랫 슈즈다. 나파,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과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슬림한 라인의 라스트는 발을 섹시하게 만들어주고 발목을 감싸는 스트랩은 다리 라인을 길고 날씬해 보이도록 여성스럽게 연출시켜준다.
캐주얼한 느낌을 살린 티셔츠도 추천한다. 탑텐이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개봉을 앞두고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했다. 슈퍼맨과 배트맨 캐릭터와 BI를 이용한 탑텐만의 독창적이고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7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