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22회에서는 추성훈과 사랑이 부녀가 아쉬운 작별 인사를 전했다. 이날 추성훈 가족은 가족들과 함께 많은 사랑을 줬던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감동적이고 아쉬운 모습이 그려진 이번 화에서 추성훈이 착용한 마초스타일 룩과 더불어 시계가 인기다.
♦ 시계 어디꺼? 추성훈이 착용한 시계는 가가밀라노 제품이다. 독특한 크라운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빅 다이얼 케이스와 인덱스를 골드로 통일시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SBS '오마이베이비' 캡처 / 메켄메르크
지난 19일 방송된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리키킴이 태린, 태오에게 돈 개념에 대해 알려주기 위한 교육을 시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용돈을 받으려고 집안 일을 돕는 모습을 보인 두 남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이어졌다. 이날 두 남매가 가내복으로 착용한 트레이닝복이 인기를 끌었다.
♦ 트레이닝복 어디꺼? 이날 태남매가 착용한 바지는 메켄메르크 제품이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편안한 실루엣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SBS '오마이베이비' 캡처 / 데글링고스
같은 날 '오마이베이비' 백도빈-정시아 가족 이야기에서는 딸 서우가 변비 탈출을 위해 팔공산으로 미나리 채취를 위해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서우는 직접 미나리를 채취하고 먹고 시원하게 방귀를 뀌며 웃음을 자아냈다. 서우가 딸기를 따는 장면에서 착용한 귀여운 가방이 시선을 끌었다.
♦ 가방 어디꺼? 서우의 귀여운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한 백은 데글링고스 제품이다. 강아지 모양이 디자인된 백으로 러블리함을 살리기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