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 기온이 영상 15도를 웃도며 완연한 봄이 왔다. 날은 따뜻해졌지만 봄철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는 끙끙 앓고 있다. 겨울보다 강한 자외선과 뜨거운 햇빛으로 고통받는 봄철 피부는 자외선 차단제와 면연력을 키워주는 제품으로 꼼꼼하게 관리해줘야 한다. 자외선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1. 아토팜 리얼 베리어 '톤업 선블록' 2. 투쿨포스쿨 '에어 선 프라이머' 3. 투쿨포스쿨 '워터풀 선 에센스' 4.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선블록 라인 프렌즈 에디션'
♦ 피부의 적, 자외선 빈틈없이 차단하자
투쿨포스쿨에서 봄철 자외선에 맞설 자외선 차단제 2종을 출시했다. 프라이머 효과를 겸비한 '에어 선 프라이머', 수분크림 기능 더한 '워터풀 선 에센스'를 선보였다.
'에어 선 프라이머'는 공기를 머금은 에어 튜브 파우더와 번들거림을 방지하는 코튼 볼 파우더가 함유돼 오랜 시간 끈적임 없이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임에도 불구하고 뻑뻑하거나 백탁이 없으며 민감성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워터풀 선 에센스'는 분자 크기가 다른 네 가지 히알루론산이 배합돼 깊은 보습감을 전달한다. 또 아쿠아 성분을 함유해 최소한의 스킨케어만으로도 촉촉함이 지속된다. 특히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4중 정화 식물 추출물이 피부를 청정하게 가꿔줘 황사와 미세먼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팜 리얼 베리어에서 '톤업 선블록'을 선보였다. '톤업 선블록'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화사한 톤업 효과로 칙칙한 피부 톤을 정돈해준다.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도와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미샤는 봄철 강한 자외선에 맞설 '올 어라운드 세이프 선블록 라인 프렌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에센스 선'은 알로에, 오이, 마치현 등 6가지 추출물로 만든 에센스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준다. '워터프루프 선'은 땀과 물, 피지에도 잘 녹아내리지 않아 레포츠를 즐길 때 사용하면 좋다. '아쿠아 선 젤'은 빙하수와 아이스 플랜트 추출물이 들어 있는 워터 젤 베이스로 피부에 바르면 바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세범 제로 선'은 녹차수와 티트리 잎이 피지의 과다 분비를 억제해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를 선사해 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사용하면 좋다. '마일드 선'은 100% 미네랄 자외선 필터를 처방해 피부 자극이 적고 물로도 쉽게 지워져 모든 연령대가 사용 가능하다.
데코르테 'AQ 밀리오리티 메이크업 에센스'는 피부 톤을 맑고 투명하게, 피부 결을 보정하는 메이크업 에센스다. 수분, 탄력, 광채 에센스 성분이 피부 속부터 환한 윤기를 더해 고급스러운 광채 메이크업을 위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준다. 또한 이노베이티브 인지질 코팅 파우더가 모공과 피부 결을 즉각적으로 커버해 준다.
스킨케어 레벨 에센스 성분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해 장시간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손상과 노화를 가속화 시킬 수 있는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SK-II에서 봄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파운데이션 신제품 '살롱 극광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피부 밸런스가 쉽게 무너지는 봄,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만들어진 이번 신제품 SK-II '1분 살롱 극광 파운데이션'은 매우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밀착되며 짧은 시간 안에 마치 메이크업 살롱에서 받은 듯 화사하게 빛나는 극광 피부를 연출한다.
아토팜 리얼 베리어 '아쿠아 릴리프 젤 크림'은 젤 타입의 수분 크림이다. 산뜻한 발림성과 빠른 흡수를 통해 속 당김을 완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과 자일리톨 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