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가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 4월을 맞아 ‘Blooming Spring Promotion’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Blooming Spring Promotion’은 4월 한달간 태안모터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태안모터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아우디 텀블러, 아우디 머그컵, 태안보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시승행사 이벤트 ‘The new Audi Q7 Experience day’를 진행한다. 시승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랩시리즈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며, 시승행사 중 Q7 또는 A8을 계약 후 출고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휴대용 고급 빔프로젝터‘브릭빔’을 선물한다. 해당 행사는 4월 7일부터 12일까지 태안모터스 일산전시장에서 전개된다.
이 밖에도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신청고객에게는 기본적인 무상점검과 함께 각종 오일류를 보충해 준다. 해당 서비스는 태안모터스 전시장(인천, 일산, 용산, 목동, 한강대로, 도곡로, 방배전시장)에 사전 신청하면 받을 수 있다.
SNS 이벤트도 이어진다. 태안모터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에게 아우디 객코 방향제를 선물한다.
태안모터스 관계자는 “봄 기운이 만연하는 4월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Blooming Spring Promotion’을 진행하게 됐다”며 “태안모터스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