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오는 3일 한샘 주문액 200억 판매 돌파 기념 ‘기적의 썬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샘 기적의 썬데이 특집전은 NS홈쇼핑에서 지난해 11월부터 불과 3개월만에 한샘 주문액 200억을 돌파하여 고객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역대 최대 할인 및 최다 구성으로 기획됐다.
일시불 카드 결제시 12% 할인, 신한카드 결제시 5% 청구할인, ARS 1000원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각 방송 별로 한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LG DIOS 양문형 냉장고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경품 찬스까지 주어진다.
NS홈쇼핑은 3일 하루 동안 4회에 걸쳐 한샘의 ‘더쉐프키친’, ‘퍼스티지 리클라이너 소파’, ‘모데나 붙박이장’을 각각 방송할 예정이다.
이날 오전 10시 5분부터 방송되는 한샘의 ‘더쉐프키친’은 불필요한 동선은 줄이고 수납 효율을 높여 주부에게 최적화된 부엌으로 인기가 높다. 깔끔하게 부엌에 들어가는 일체형 후드, 조리에 필요한 한샘 가스쿡탑 3구, 설거지 하기 좋은 와이드 싱크볼, 곰솥까지 세척할 수 있는 하이탑 수전(수도꼭지)가 모두 들어가 있는 풀 옵션 상품이다.
‘더쉐프키친’ 구매고객에게는 수납에 유용한 팬트리장을 증정하며 쿠첸 10인용 압력밥솥과 폴리코스모플 식기세트 16P도 증정한다. ‘더쉐프키친’ 3.8M은 모든 할인혜택으로 구매시 296만267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이날 오후 7시 30분부터는 한샘 ‘퍼스티지 리클라이너’ 소파가 방송된다. 천연소가죽 면피와 방석에 라텍스 탑을 적용해 푹신한 퍼스트 클래스 느낌이 나는 소파로 인기제품이다.
특히 고객만족 서비스로 100% 반품/환불이 보장되며 기존 소파를 1층까지 옮겨주는 고객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희망하는 지정일에 맞춰 설치 및 배송이 가능해 고객 편의성 및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이번 방송에는 역대 최다구성으로 면피쿠션2개, 샘테이블, 사이드 테이블, 샘책장, 아이보리 조명까지 추가 증정한다. 소파 4인용 기준 모든 할인혜택을 받으면 150만2178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오후 9시 35분부터 방송되는 한샘 ‘모데나 붙박이장’은 모데나 콤비, 모데나 크림, 크리스탈 클래식 3가지 모델로 다양한 디자인 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풀패키지 구성으로 수납이 뛰어나며 고급스러운 패턴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침실 분위기를 한층 아늑하고 우아하게 연출해준다.
특히 이날 구매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삼성 청소기(25만8000원 상당)를 증정하며 가격은 3.15M 기준 모든 할인혜택 적용시 141만9000원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한샘 매출액 200억을 돌파라는 뜨거운 고객 호응에 보답하고자 한샘 오프라인 동일모델을 보다 저렴한 가격은 물론 역대 최대, 최고 혜택을 담아 이번 기적의 선데이 특집전을 기획”했다며 ”다시 찾아볼 수 없는 풍성한 혜택으로 봄철 이사 및 혼수철에 맞춰 살림장만에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