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동원참치의 신규 모델로 배우 송중기를 선정,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송중기가 등장한다는 소식만으로도 공개 전부터 뜨거운 화제가 됐다. 특히 사전 공개된 티저 광고 ‘송중기 심쿵 영상’은 각종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번 광고는 참치의 ‘건강성’을 강조하는 컨셉트로 제작됐다. 광고 속 송중기의 바쁜 하루처럼 현대인들은 치열한 일상 속에서도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통한 건강 관리가 필수적이다. 송중기는 이처럼 할 일 많은 요즘 사람들에게 ‘동원참치’를 권장한다.
동원참치는 간편하게 한 캔씩 챙겨먹는 것만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참치는 대표적인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이며, DHA를 비롯한 오메가-3 지방산과 셀레늄이 풍부하다.
송중기는 “평소 건강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온 만큼 동원참치의 새로운 모델이 되어서 매우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동원참치로 항상 건강을 챙기시기 바란다”고 광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바탕으로 기존 동원참치가 가진 건강한 느낌에 신선한 이미지를 더할 계획”이라며 “송중기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