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오는 18일 비비엔다 특대형 아기범퍼침대의 26차 앙코르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6회차에서 판매되는 유아범퍼침대 디자인은 2016년형 하트베어와 스테디셀러인트윙클, 벨리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하트베어 디자인은 방송 시작과 함께 빠르게 매진되는 상품인 만큼 이번 방송에서는 더 넉넉하게 물량을 확보했다는 전언이다.
하트베어 디자인은 많은 수납주머니와 아기가 잡고 놀 수 있는 친환경 하트쿠션까지 적용되어 엄마나 아기가 모두 좋아하는 제품이다.
안전한 친환경 유아범퍼침대 비비엔다 특대형 유아범퍼침대는 99.9% 항균기능이 있는 바이오셀 특수코팅 견면솜을 충전재로 사용한 제품이다. 일반 매트리스의 경우 스펀지나 PE폼 등을 사용하기 때문에 환경호르몬의 영향이 있는 반면, 견면솜을 활용해 안전하면서도 높은 쿠션감을 자랑한다.
아이 피부가 맞닿는 부위는 순면과 광목을 사용했고, 110*160의 넉넉한 사이즈로 엄마와 함께 사용하거나 아이가 초등학교에 들어갈 때 까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홈쇼핑 방송에서는 침대 본품과 각 디자인 별 낮잠이불, 누비패드, 모빌대 등의 사은품이 추가로 구성된다.
롯데홈쇼핑 MD는 “비비엔다 특대형 범퍼침대는 매회 방송마다 조기 완판 되는데다 오버주문량이 생겨 출고가 바쁘게 진행된다”며, “이번 방송에서는 오버 주문량에도 기민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를 마쳤다”고 전했다.
비비엔다 특대형 아기범퍼침대 26차 방송은 오는 18일(월)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오후 1시 40분에 시작한다. 김준정기자 kimj@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