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현대백화점 전국 4개 지점에서 스마트워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8일까지 현대백화점 동대문점·판교점, 13일부터 22일까지 신촌점·대구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루나워치’ 등 SK텔레콤 전용 스마트워치와 키즈폰 ‘T키즈폰 준2’ 등 다양한 스마트워치 제품을 직접 비교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SK텔레콤은 백화점 지점 별로 현장 추첨으로 커피쿠폰, 설현 등신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온라인 주택담보대출 '아낌e-보금자리론' 출시
신한은행은 2일 온라인 전용 주택담보대출인 ‘아낌e–보금자리론’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기존 주택담보대출은 인감도장과 인감증명서, 등기부등본 등 서류를 일일이 챙겨 은행을 직접 방문해야 했지만 온라인 전용 주택담보대출은 신청부터 대출실행까지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처리할 수 있게 된다. 대출기간은 최대 1년의 거치기간에 만기 10년, 15년, 20년, 30년 중 선택할 수 있다. 가입대상은 무주택 또는 1주택 소유자(부부기준 3년 이내 처분조건) 중 9억원 이하의 주택을 담보로 제공하는 성년 고객이다.
KB국민카드, 제주항공과 제휴해 포인트 카드 출시
KB국민카드는 제주항공과 제휴해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와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 라운지 이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는 제주항공이 운영하고 있는 멤버십 포인트로 제주항공 항공권 구매시 1포인트당 10원이 적용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2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