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은 오는 11일부터 외식업체 빕스·계절밥상·더플레이스의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네이버 예약은 모바일 혹은 PC에서 네이버 ID로 로그인 한 후 식사 예약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에 참여하는 시범 매장은 빕스 48개점, 계절밥상 20개점, 더플레이스 4개점 등 72개다. CJ푸드빌은 오는 7월 말까지 네이버 예약으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2인 기준으로 에이즈 1잔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송중기 내세운 새로운 기가 캠페인 론칭
KT가 송중기를 모델로 내세운 새로운 기가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테마는 '기가로 여는 더 큰 세상'으로 KT가 지향하는 혁신을 표현하기 위해 송중기를 ‘기가’ 서비스로 의인화해 기가의 품질과 고객 가치를 전달한다. 지난 4일부터 선보인 프리 런칭 광고에서 송중기는 흑백의 콘트라스트 화면과 웅장하면서도 경쾌한 BGM을 배경으로 ‘나는 당신의 기가’라고 선언한다. 이번 주부터 선보일 본편 중 '기가 LTE 편'에서는 데이터선택 요금, 패밀리 박스, 데이터 충전, 룰렛 등을 누리는 차별적인 데이터 라이프를 원테이크 촬영 영상과 3D 그래픽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G마켓·옥션, ‘에어컨 클린 판매’ 도입
G마켓과 옥션은 에어컨 온라인 구매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에어컨 클린 판매' 제도를 도입한다고 9일 밝혔다. 두 회사는 그동안 설치 환경과 배송 지역에 따라 제각각이던 설치비와 배송비 기준을 통일했다. 또 각종 비용을 명확히 표기해 가격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기로 했다. 아울러 관행적으로 추가 부과한 기존 설치비도 전면 폐지한다. G마켓은 가정용 에어컨을 대상으로 지난달 26일부터 이 제도를 적용하고 있으며 옥션은 오는 31일부터 적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