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태양의 후예' 주인공들이 뷰티업계 주목받고 있다. 라네즈 송혜교에 이어 닥터지 김지원, 프렌코즈 송중기, 엔프라니 홀리카 홀리카 진구까지 다양한 브랜드 뮤즈로 발탁됐다. 이외에도 다양한 뷰티 브랜드 모델을 살펴보자.
닥터지 모델 김지원
고운세상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지원과 함께 2016년 브랜드 광고 지면 촬영을 진행 후 화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2016년 봄/여름 시즌에 맞춰 새로이 촬영한 브랜드 '닥터지'의 지면 광고 컷으로 김지원은 자외선차단제 '브라이트닝 업 선'을 사용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했다.
홀리카 홀리카 모델 진구
진구가 엔프라니 새로운 얼굴로 발탁, 엔프라니와 함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엔프라니는 하얀 피부의 아이돌 모델을 내세우는 다른 뷰티 브랜드와는 달리 구리빛 피부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진구를 모델로 기용해 타 뷰티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모색했다.
고급스런 이미지의 엔프라니와 트렌디한 로드숍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를 대표하는 얼굴인 만큼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고 있는 진구를 통해 폭넓은 팬 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진구는 홀리카 홀리카 베스트셀러인 '알로에 99% 수딩젤' 광고를 시작으로 공식적인 화장품 모델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5월 중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도 마련해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을 한껏 발휘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프렌코즈 모델 송중기
포렌코즈가 뮤즈로 선정된 배우 송중기 광고 화보 두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포렌코즈 신제품인 수분 크림 지면 광고 컷이다. 편안하게 누워있는 송중기 깨끗하고 반짝이는 피부와 거울 앞에서 여자친구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듯한 송중기의 촉촉한 눈빛을 담았다.
더우주 모델 손담비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더우주'새로운 얼굴로 발탁돼 배우 박서준과 함께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우주는 손담비의 맑고 깨끗한 피부와 건강미 넘치는 당당한 이미지가 주사기형 앰플 마스크팩 이후 새롭게 출시되는 더우주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손담비는 '더우주'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을 대표하는 모델로 영상 광고와 뷰티 화보 촬영 등은 물론 소비자와 가까이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DHC 모델 나나
DHC KOREA는 애프터스쿨 나나와 또 한 번 모델 계약을 진행, 3년째 DHC KOREA의 얼굴로 활동하게 됐다. DHC 관계자는 "DHC 모델은 화장품을 위한 깨끗하고 아름다운 얼굴은 물론 헬스푸드 제품과도 어울리는 건강한 이미지까지 지녀야 한다"며 "모델 후보 선정 자체도 쉽지만은 않은데 나나는 DHC 모델 발탁 당시부터 관계자 전원이 만장일치로 동의했을 만큼 100% 만족시키는 완벽한 모델이라고 생각해 재계약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율 모델 임지연
SBS 월화 드라마 '대박'에서 담서 역으로 분한 임지연이 한율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임지연은 맑은 투명한 피부톤이 돋보이는 룩부터 봄을 닮은 화사한 메이크업, 모던한 이미지에 어울리는 은은한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룩을 표현했다.
한편, 임지연은 2014년 8월부터 한율 모델로 선정되어 브랜드 관련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