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또 오해영` 캡처 쿠론tvN '또 오해영' 캡처 쿠론
'또 오해영'에서 서현진의 페미닌룩을 완성해준 크로스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또 오해영' 1화에서는 미래를 보는 능력이 생긴 박도경(에릭)의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그 능력은 오로지 한 여자의 미래만 보게 되고 이날 서현진의 사랑스러운 페미닌룩을 완성시켜준 크로스백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 크로스백 어디꺼? 서현진이 착용한 크로스백은 쿠론 제품이다. 반달 모양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로이드 크로스백이다. 스트랩 부분의 금속 장식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페미닌룩, 캐주얼룩으로 완성 가능하다.
MBC `쇼 음악중심` 캡처 / 바나나크레이지MBC '쇼 음악중심' 캡처 / 바나나크레이지
'쇼 음악중심'에서 김새론이 선보인 러블리룩 또한 인기다.
지난 4월 30일 방송된 SBS '쇼 음악중심'에서 소녀스러운 러블리룩을 보여준 김새론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녀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간 티셔츠와 카키 컬러가 돋보이는 민소매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사랑스러운 패션을 완성했다.
♦ 민소매 원피스 어디꺼? 김새론이 착용한 민소매 원피스는 바나나크레이지 제품이다. 세련된 카키 컬러에 밴딩으로 포인트를 살린 원피스다. 암홀 부분 배색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으며, 편안함이 돋보이는 데일리룩, 캐주얼룩으로 완성 가능하다.
정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