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도 못한 사이 다가온 한여름 날씨에 시원한 옷을 찾는 이들이 많다. 특히 남성들은 어떤 여름옷으로 더위를 이기면서 스타일까지 뽐내야 할지 고민이 많을 것이다. 가볍게 데일리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티셔츠가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남성들이 손쉽게 시원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스타일링법을 소개한다.
♦ 심플하고 가벼운 '티셔츠' 스타일링
사진제공=아이더 사진제공=아이더
베이직하면서 스포티한 스타일의 남성들은 톤 다운된 컬러 티셔츠를 선택하자.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감이 돋보이는 행텐 오가닉 티셔츠는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한다. 티셔츠 가운데 더해진 화이트 컬러 스퀘어와 독특하게 가미된 레터링 디테일이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다. 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경쾌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깔끔하게 비즈니스룩으로 착용가능한 아이더 아이스티와 피케셔츠에 주목하자. 아이더 아리안 아이스 린넨 폴로티는 인체에 발생되는 땀이나 외부 수분에 반응해 청량감을 더했다. 천연 통기성 소재인 리넨 소재가 결합돼 가볍고 시원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티셔츠 앞과 뒤가 톤온톤 배색으로 깔끔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한다.
아이더 아르티스 아이스 린넨 폴로티는 비즈니스 캐주얼 티셔츠로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트라비즈라인 반팔 폴로 티셔츠라 가볍고, 면보다 흡수가 빨라 통풍이 뛰어난 리넨 소재에 기능성 냉감 소재 아이스티가 적용돼 쿨링 효과가 탁월하다. 시선을 사로잡는 기하학 무늬의 프린팅을 톤온톤 배색과 함께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 산뜻한 여름 '티셔츠' 원한다면?
사진제공=행텐 사진제공=행텐
클래식한 듯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하고 싶다면 스트라이프 티셔츠가 제격이다. 흰색 바탕에 까만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진 행텐 오가닉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시원하면서도 도회적인 느낌을 고조시킨다. 티셔츠에 가미된 블랙컬러 포인트가 적절하게 패턴 밸런스까지 잡아준다.
사진제공=네파 사진제공=네파
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고 싶다면 베이지 티셔츠가 안성맞춤이다. 모던한 베이지 컬러가 차분하면서도 심플한 행텐 오가닉 티셔츠는 미니멀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불규칙적인 패턴 그래픽 레터링 디자인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풍겨 캐주얼룩에는 물론 포멀룩까지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네파는 냉감 효과가 뛰어나고 활동할 때 쾌적한 온도를 유지하는 기능성 티셔츠 라인 아이스 콜드 티셔츠를 출시했다.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기존 시리즈와 더불어 쾌적한 온도 유지 기능의 PCM 적용과 아이스 칩 부착 등 혁신적인 기술력을 토대로 쾌적하고 시원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