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코글로벌그룹사진제공=에코글로벌그룹
싱어송라이터 배수정의 디지털 싱글 앨범 '오버 유'가 발매돼 화제다.
새 싱글앨범 '오버 유'는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돌아온 배수정이 감각적인 앨범 커버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많은 팬들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싱어송라이터 배수정의 많은 고민과 애착이 담겨있는 앨범이다.
사진제공=에코글로벌그룹사진제공=에코글로벌그룹
이번 앨범은 기존에 선보였던 팝 발라드를 넘어 배수정의 색이 짙게 담긴 어반 알앤비 장르다. 배수정이 일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싱 그룹 '아아코닉사운즈'가 참여한 앨범이다.
사진제공=에코글로벌그룹사진제공=에코글로벌그룹
일 년 만에 돌아온 배수정의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 곡 '오버 유'는 사랑하는 남자의 거짓된 행동에 결국 이별을 결심하게 되는 과정을 담았다. 강렬하고 애절한 느낌으로 배수정본인의 실제 경험담을 직접 작사, 작곡으로 녹여내 많은 사람들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스텝들이 제작에 참여해 영화적인 감성과 비주얼, 개성 있는 색감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는 이별을 결심한 여자가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스릴러를 보는 듯 한 비주얼로 표현해 독특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처음 시도한 배수정의 연기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제공=에코글로벌그룹사진제공=에코글로벌그룹
한편, 싱어송라이터 배수정은 최근 공개됐던 앨범 커버와 티저 영상에서 엿볼 수 있었던 그녀의 색다른 모습과 음악적 장르로 많은 팬들의 사랑과 기대를 받고 있다. 디지털 싱글 앨범 '오버 유'는 21일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효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