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계속되는 무더위에 하루하루 지쳐가고 있다. 뜨거운 도심을 벗어나 휴가를 계획 중인 이들이 대부분일 것이다. 갈수록 더워지는 날씨에 가장 떠나고 싶은 휴양지로 단연 손꼽히는 것은 바닷가다.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바캉스 스타일링이 휴가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다.
♦ 남성 서머룩은 심플하게, 때론 화려하게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호하는 남성들은 유행을 많이 타지 않는 베이직한 아이템 조합으로 센스 있는 패션피플이 될 수 있다. 헨리넥 티셔츠에 깔끔한 반바지 조합과 가벼운 스포츠 샌들로 시원해 보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 해보자.
사진제공=바버, 부테로, 미도 사진제공=바버, 부테로, 미도
햇볕이 뜨거운 해변에서 모자는 선택이 아닌 필수 아이템이다. 무난하면서 심플한 룩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파나마 햇으로 멋도 챙기고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보자. 마지막으로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룩에 멋과 함께 실용성까지 겸비한 시계를 더하는 게 좋다. 캐주얼한 코디에 깔끔하고 시원한 메탈 시계가 센스 넘치는 바캉스 룩을 완성해 줄 것이다.
화려한 컬러 블록 아이템으로 여름철 고급스러운 리조트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주목하자. 브리오니는 2016년 봄/여름 시즌 남성들 위한 컬러 블록 아이템을 제안했다. 핸드페인팅과 핸드스크린 등 브랜드 고유의 사토리얼 터치를 적용해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컬러 블록 아이템을 탄생시켰다. 포멀슈트와 타이를 비롯해 캐주얼 셔츠, 니트, 트라우저, 서머 리조트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쇼츠와 스윔웨어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 '원피스' 하나면 바캉스 준비 끝
무더운 여름철에 이것저것 뭘 입어야 할지 걱정할 필요 없이 예쁜 원피스 하나면 고민 해결할 수 있다. 원피스는 특유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편안함까지 갖춰 많은 여성들이 사랑하는 아이템이다. 올 여름 바캉스 룩은 잔잔한 체크 패턴 원피스로 초이스 해 보자.
사진제공=롱샴, 바버, 브릴리브, 티쏘 사진제공=롱샴, 바버, 브릴리브, 티쏘
체크 패턴은 질리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멋이 있어 언제나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프린트다. 언제 어디서든 무난하게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또한 스타일리시한 스카프가 둘러진 밀짚 페도라로 휴양지의 감성을 표현함과 동시에 뜨거운 햇빛까지 차단해주자. 이때 자칫 과해 보일 수 있는 액세서리 보다 깔끔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작은 이어링이나 캐주얼한 손목시계를 추천한다.
사진제공=이사베이 사진제공=이사베이
사랑스러움과 더불어 과감한 섹시미를 드러내고 싶다면 패턴 원피스를 선택하자. 청량한 여름 색감이 돋보이는 반팔 원피스는 깔끔하면서도 경쾌한 느낌까지 자아내 도심 나들이룩으로 제격이다. 화사한 민트 컬러 이사베이 민소매 꽃 원피스는 활동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여기 운동화를 매치한다면 스포티한 감성까지 배가 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