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씨유)는 다음달 2일 '백종원 우삼겹정식' 도시락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호주 청정우의 우겹살에 백종원이 개발한 숯불향 특제 소스를 발라 밥 위에 얹은 프리미엄 도시락이다. 대표 반찬인 우삼겹 외에 계란말이와 소시지, 야채소시지볶음 등도 함께 들어 있다. 가격은 4300원. CU는 지난해 연말 백종원 도시락을 처음 선보인 이래 지금까지 총 5가지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번이 6번째 제품이다.
한국지엠, '하계 고속도로 서비스 캠페인' 실시
한국지엠이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에서 '하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서해안고속도로 화성휴게소 목포방향과 경부고속도로 죽암휴게소 부산방향에서 실시된다. 엔진·브레이크·타이어 공기압 등 기본 안전점검 서비스와 더불어 와이퍼 블레이드·전구류 등의 소모성 부품과 냉각수 및 엔진 오일 보충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동원F&B, 녹차 먹인 돼지로 만든 ‘녹돈 순살햄’ 출시
동원F&B가 26일 냉장햄 신제품 '녹돈 순살햄'을 출시했다. 녹돈은 녹차가 배합된 사료를 먹여 키운 돼지로, 대한민국 전체 돈육 가운데 3%에 해당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돼지의 체지방 축적을 억제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춰 고기의 맛을 담백하게 한다. 녹돈 순살햄은 녹차의 본고장인 전남 보성에서 자란 녹돈을 사용했다. 사각햄·등분햄·둥근햄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4980~7980원.
KGC인삼공사, 카페 '사푼사푼' 오픈
KGC인삼공사가 서울 대치동 KT&G타워 1층에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사푼사푼'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사푼사푼은 실내 220.8㎡(66.8평), 테라스 82.3㎡(24.9평)의 규모로 120여 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인삼밭과 자연을 모티브로 한 자연친화적인 분위기 속에서 휴식, 미팅 등의 다양한 목적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커피는 물론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카푸치노 ‘진생치노’와 아로니아G, 헛개G와 같은 건강 디톡스 음료를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