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이 8월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맞이해 오는 22일까지 ‘금나와라 뚝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별도의 조건 없이 모바일 앱으로 응모만 해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한국 선수들의 경기 선전을 기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현대홈쇼핑은 모바일 앱으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 37.5g 3명, ‘현금’ 50만원 10명, ‘불금’ 아이템인 CR7 드로즈 1종 200명 등 총 1500만원 상당의 ‘금’ 컨셉트 경품을 263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는 방송상품을 최대 12%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 고객이면 누구나 현대H몰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6일부터 22일까지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 1일 현대H몰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스포츠 축제 시즌을 맞아 경기에 관심이 많은 남성 시청자를 공략하기 위해 남성 관련 상품 편성을 약 17% 확대했다.
우선 축구스타 호날두가 론칭한 브랜드 ‘CR7’의 드로즈와 ‘콜맨’의 기능성 쿨 셔츠를 이른 아침 시간대에 편성했다. 이 외에도 ‘홍석천, 이원일의 떡갈비’, ‘빅마마 폭립’, '이연복 탕수육' 등 새벽시간대에 경기를 시청하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반조리 식품을 집중 편성한다. 새벽 2시부터 6시까지 심야방송 시간대에는 주요 경기 일정에 따라 주력 상품을 유동적으로 편성해 선보일 계획이다.
박종선 현대홈쇼핑 마케팅사업부장은 “TV앞에 모여 우리나라 선수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야외활동이 많은 휴가철을 고려해 모바일 앱으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으니 고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