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측은 17일 하늘집 입성 신고식을 톡톡히 치르고 있는 박소담(은하원)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하원의 모습은 우여곡절을 겪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흘러가는 개울을 바라보며 망연자실한 표정을 짓고 있다. 자세히 들여다보면 1+1 쿠폰, 화장품 샘플 등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생활용품들이다. 이는 하원이 하늘집 정원 개울에 자신의 캐리어가 빠져 소지품들이 둥둥 떠내려가는 것을 믿을 수 없다는 듯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는 것. 그러나 하원은 망연자실하던 것도 잠시 금세 씩씩하게 물건들을 주워 담고 있다.
지난 2회 말미에서 박소담은 김용건(강회장)의 재벌 형제 인간개조 프로젝트 제안을 받아들이고 하늘집에 입성했다. 그리고 이번 주 방송부터 박소담과 재벌 형제 정일우(강지운), 안재현(강현민), 이정신(강서우)의 본격적인 동거로맨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3회에서는 순탄치 않은 하원의 하늘집 적응기가 그려진다. 이와 함께 하원은 하늘집 입성 이후 본격적으로 재벌 형제들을 개조시키기 위한 강회장의 미션들을 수행한다.
한편,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로열패밀리가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