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셀렉트샵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GS샵과 SSG닷컴을 비롯해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네이버 스토어팜, 롯데아이몰, 현대H몰, 컬쳐랜드 등 다양한 채널에 입점해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셀렉토커피는 "고객 접점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에 이어 오픈마켓, 종합몰 등에 입점하고, ‘셀렉토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본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셀렉토커피는 이를 기념해 GS샵과 SSG닷컴에서 한정 기간 동안 1만원 상품권을 할인 판매하는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GS샵은 1일부터 7일까지 ‘오늘의 딜’에서 셀렉토커피 1만원 상품권을 15% 할인 판매하며, SSG닷컴은 8일부터 11일까지 ‘해피바이러스’에서 17%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는 아메리카노에 특화된 전문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5가지 아메리카노를 제공해 가성비가 뛰어나다. 이번 모바일 상품권 판매 채널 확대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셀렉토커피가 제공하는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는 자체 로스팅 원두로 만든 깊고 진한 풍미의 ‘셀렉토 블렌드’를 비롯해 단일 품종 원두로 그 지역 고유의 순수한 맛과 개성적인 풍미가 특징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과테말라 안티구아’ ‘콜롬비아 수프리모’ 등 싱글 오리진 3종, 세계 3대 프리미엄 핸드드립 커피인 ‘하와이안 셀렉토 코나’ 1종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