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연합캠프가 2017년 겨울방학을 앞두고 다양한 해외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참가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영어캠프는 ‘자녀안심’이라는 타이틀로 가장 안전한 캠프환경을 조성하며 현지에서 영어 실력 향상과 함께 문화를 체험하고 글로벌 마인드를 키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MBC연합캠프는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으로 자녀에게 가장 적합한 캠프를 선택할 수 있다.
MBC연합캠프에 따르면 2017년 겨울방학 해외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일찍 준비하는 부모들에게는 최대 50만원까지의 조기등록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그리고 지난 캠프 참가자 재등록시의 혜택과 친구나 형제와 함께 동반으로 신청할 경우도 할인을 적용해 주는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미국영어캠프를 대표적으로 제시한 MBC연합캠프 프로그램으로는 미국동부의 필라델피아캠프, 메릴랜드캠프, 애틀란타캠프, 미국서부캠프가 있다.
미국동부를 대표하는 필라델피아, 메릴랜드, 애틀란타 프로그램은 각 지역 명문 사립학교에서의 정규 스쿨링을 통해 조기 유학을 경험할 수 있는 캠프이다. 현지 학교에서의 커리큘럼 학습을 통한 영어 실력 향상과 함께 미국 학생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다.
지역별로 선택할 수 있는 호텔형(필라델피아), 홈스테이형(메릴랜드/애틀란타) 옵션은 각 학생이 원하는 생활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미국서부 프로그램은 캘리포니아주의 L.A.에서 진행되는 정규스쿨링으로 역시, 호텔형/홈스테이형 선택이 가능하다. 테마파크와 서부 지역의 대표 명소도 투어한다.
뉴질랜드 영어캠프의 경우, 한국의 겨울과는 반대인 여름날씨로 맑은 뉴질랜드의 자연을 경험하며 오클랜드 최고의 공립학교에서 ESL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뉴질랜드 프로그램은 홈스테이를 통해 현지 문화를 체험한다.
필리핀 영어캠프는 필리핀의 최고 치안을 자랑하는 아사이의 Beverly Hills, 알라방에서 진행되는 직영 프로그램이다. 1:1수업과, 1:5 그룹수업으로 영역별 맞춤수업을 실시한다.
영국유럽 영어캠프는 MBC연합캠프의 대표 글로벌 프로그램이다. 영국 공립학교에서의 정규 수업과 홈스테이 그리고 서유럽 4개국의 5박 6일 투어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주간의 기간 동안 영국의 선진교육을 경험하고 문화를 체험하며, 유럽국가 투어를 통해 견문을 넓힐 수 있다.
호주 영어캠프 Study Tour Program. 세계 최고의 명문 사립학교에서 진행되는 국제학생 ESL 핵심 영어학습이다. 한가지 주제를 다양한 접근방식으로 학습하며 영어에 대한 흥미와 활용도를 높인다.
사이판 영어캠프는 국제학교 정규 스쿨링과 함께 원어민 방과후 수업까지 책임지는 Immersion Program이다. 정규수업을 통한 영어 학습과 주중2회, 주말투어를 통해 체험학습 및 다양하고 즐거운 사이판을 체험한다.
아이비나사 캠프는 2주간 미국 동부의 곳곳을 다니는 학습+체험 프로그램이다. 하버드, MIT, 예일, 프린스턴 등 아이비리그 대학교 탐방과 각 학교의 재학생과의 멘토링을 통해 꿈을 공유하고 동기부여하는 시간을 가지며, 올랜도에서의 NASA CAMP, 유니버셜 스튜디오, 디즈니랜드를 탐방한다. 김준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