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이 호텔 로비에 패스트리 셰프가 직접 만든 약 5m 높이의 대형 과자집, 진저브레드 드림하우스를 설치하고, 이를 활용한 자선 모금 행사를 11월 14일(월)부터 12월 27일(화)까지 진행한다. 모아진 기부금 전액은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후원회에 후원금으로 전달된다.
개인 10만원, 기업 20만원의 기부금을 받아 진저브레드 드림하우스에 기부자의 사진 또는 기부한 기업의 로고 등을 새겨준다. 또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과 핀란드 대표 캐릭터 ‘무민(Moomin)’이 콜라보한 머그컵(2만5000원)과 2017년 호텔 달력(1만2000원)도 호텔 로비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머그컵과 달력 판매 수익금 전액은 서울대학교 어린이 병원 저소득층 환아 치료비로 후원된다.
진저브레드 드림하우스는 2010년부터 7년째 설치되는 것으로, ‘헨젤과 그레텔’의 과자집을 연상케 하여 호텔을 찾는 가족, 어린이, 연인 등 많은 고객에게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더불어 나눔의 따뜻함을 전한다. 진저브레드 드림하우스는 2017년 1월 8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패키지 수익금의 일부가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후원회에 기부되는 자선 패키지, 진저브레드 드림하우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진저브레드 드림하우스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에서의 1박, 사우나 2인 이용권,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과 핀란드 대표 캐릭터 무민이 콜라보한 머그컵 2개, 로비라운지 아메리카노 또는 라떼 2잔 테이크아웃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패키지 고객(기부자)의 이름이 진저브레드 드림하우스 전시되고 패키지 수익금의 일부가 서울대학교 어린이 병원 저소득층 환아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만 18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 매월 첫째주 화요일 휴무)을 이용할 수 있고, 여성 발레 파킹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클럽층 객실(클럽 디럭스 룸, 코너 스위트 또는 복층 스위트) 선택 시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데이스낵, 해피아워, 사우나 등)도 제공된다.
진저브레드 드림하우스 패키지 기간은 11월 14일(월)부터 12월 22일(목)까지며, 가격은 19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