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시스골프(대표 김진국)는 골프 스윙 교정기구 전문 기업이다. 국내 골프 인구가 급속도로 늘면서 골프 장비들 역시 빠르게 발전해왔다. 하지만 골프 스윙 교정 기구들은 별다른 발전을 이루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 이에 원시스골프는 무겁고 휴대성이 떨어지는 기존의 교정기구를 보안해 쉽고 간편하게 스윙을 교정하고 혼자서도 골프 스윙을 배울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
이 제품은 사용자의 신발에 착탈이 가능한 원형형태의 밴드와 골프채에 탈부착할 수 있는 클럽 샤프트, 그리고 이 둘을 연결할 수 있는 실리콘 재질의 연결부와 연결고리로 이뤄져있다.
특히 남·여 50여명의 프로골퍼와 아마추어 골퍼 및 입문자를 대상으로 한 테스트에서, 10여 번의 타격만으로 스윙을 교정할 수 있었고 클럽을 잡아본 적 없는 남성 입문자의 경우에도 약 20여 분만에 풀스윙 동작을 만들어 낼 수 있었다.
여성의 경우는 약 30분에서 40분 정도 걸렸다. 테스트에 참가한 참가자들은 한결 같이 단시간에 스윙 자세가 교정되는 것에 신기해했으며, 짧은 시간에 일어난 운동효과와 늘어난 비거리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김진국 원시스골프 대표는 “좋은 장비는 돈으로 살 수 있지만 좋은 스윙은 돈으로 살 수 없다”며, “앞으로 원시스골프는 최적화된 단 하나의 스윙 시스템이란 문구처럼 골퍼들의 최적화된 스윙을 현실화 할 수 있는 교정 아이템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