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츠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아덴'의 iOS 버전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츠게임즈는 지난해 7월, 10월 각각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아덴’을 출시해 최고매출 상위권에 안착시켰다.
iOS 사전예약자에게는 ‘100만 골드’, ‘5티어 장비 뽑기권’을 100% 준다. 사전예약은 아덴 홈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의 휴대번호를 남기면 된다.
아덴은 공성전 대규모 리뉴얼을 실시했다. 공성전 맵은 동서로 구분되던 입장 지역이 없어지고 모든 사람이 한 데 모여 전투를 벌일 수 있도록 변경됐다. 전투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공성 측에는 3회 이상 죽으면 더 이상 성에 입장할 수 없으며, 길드장이 길드원을 단번에 소환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격전의 순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PvP 콘텐트인 ‘명예의전당’, ‘악마의군단’, ‘레이드’는 서버 통합해 매칭이 이뤄지도록 했으며, 통합 매칭 적용으로 새로운 랭킹이 적용된다.
아덴은 85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신규 지역 ‘일리언 늪지대’와 초월 장비 2종, 초월 세트 효과, 메인 퀘스트 10종 등 신규 콘텐트를 대거 추가했다.
이외에 이츠게임즈는 티몬과의 제휴를 통해 사파이어 5000개, 무기 파괴 방지석 10개, 빛나는 무기 파괴 방지석 1개를 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 이벤트를 연다. 이 이벤트는 쿠폰 3만 개가 소진되면 완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