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전시장은 볼보차가 해운대에 이어 부산지역에 오픈하는 두 번째 전시장이다. 수도권 외국내 최대 수입차 격전지인 부산 지역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 유치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전략이다. 운영은 볼보차코리아의 공식딜러 ‘아이언모터스’가 맡는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합 운영하는 광안점은 연면적 약 2863㎡(866평), 지상 4층 규모로 운영된다. 지상 1층은 고객라운지와 서비스 정비시설, 2층은 차량 7대 규모의 전시장과 서비스판금시설, 3층은 사무실과 서비스도장시설, 4층에는옥외주차장이 마련됐다.
서비스센터에서는 일반수리부터 사고수리까지 한 자리에서 가능한 '토탈솔루션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럽산 첨단 판금장비와 도장시설, 리셉션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우수한사고수리 기술력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숙련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광안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부터 5월까지 볼보자동차광안점에서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 볼보의 본고장 스웨덴프리미엄여행권(2인여행권)과 하이엔드오디오브랜드 ‘바워스앤윌킨스’ 최고급스피커, 볼보프리미엄 가죽가방을 증정한다. 해당 기간 광안전시장을 방문하여 상담을 한 고객전원에게는 볼보머그컵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