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온라인 커뮤니티]MBC '무한도전' 성희원 작가의 증명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무한도전' 출연 당시 성희원 작가의 모습 [사진 MBC 방송 캡처] 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무한도전 막내 작가 증명사진'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사진 속 주인공은 '성희원 작가'로, 그의 사진은 MBC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 따르면 성 작가는 2016년 5월 구성작가로 '무한도전'에 취업했다.
[사진 MBC 방송 캡처]성 작가는 지난해 방송된 '무한도전' 릴레이툰 특집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그는 방송에서 박명수와 정준하를 주인공으로 한 팬픽을 작성했다고 밝혔다. 박명수가 정준하를 벽으로 밀어붙이는 등 격한 전개를 들은 멤버들은 얼굴을 찌푸렸다. 그러자 성 작가는 "유재석의 팬이라 유재석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면 저와 이어질 가능성이 없어져서 (그랬다)"고 설명했다. [사진 MBC 무한도전 홈페이지 캡처] 성 작가는 '무한도전' 출연 당시 단아한 외모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그의 고운 증명사진이 공개되자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예쁘다" "단아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는 시청자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레전드 특집 '리얼 버라이어티'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1위는 '무인도' 특집이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