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최근 안드로이드 OS용 통합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이번 통합 모바일 앱은 심플한 화면 구성으로 자유이용권, 연간회원권 등 티켓 결제 기능이 추가돼 이용자의 편리성을 향상시켰다. 통합 모바일 앱을 활용하면 매표창구나 무인발권기를 거칠 필요 없이 게이트에서 QR코드를 스캔해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예매한 티켓도 예매번호를 모바일 앱에 입력하면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달 말까지 모바일 앱과 온라인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을 2만5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티몬, 택배 픽업 가능 CU 편의점 8400개로
티몬은 편의점 택배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CU 점포수를 기존 7000여 곳에서 8400곳으로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티몬에서 주문한 상품을 가까운 편의점에서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 티몬에서 편의점 픽업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 수는 약 400만개다. 티몬은 점포 확대를 기념해 '우리동네 CU편의점 찾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까운 편의점 검색 후 선택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으로 3000명에게 바나나맛 우유 모바일 쿠폰을 준다.
G마켓·옥션에 오리온 브랜드샵 생겨
오리온은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G마켓과 옥션에 제과업계 최초로 브랜드샵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G마켓·옥션 이용자는 스마트 배송으로 보다 빠르게 오리온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초코파이와 고래밥, 오징어땅콩 등 총 50여 종의 인기 제품은 물론 향후 출시되는 신제품도 브랜드샵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CJ제일제당, ‘햇반 컵반’ 신제품 2종 출시
CJ제일제당은 '햇반 컵반'의 신제품으로 '불고기덮밥'과 '부대찌개국밥'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불고기덮밥은 고기의 부드러운 육질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불고기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부대찌개국밥은 기존 국밥류의 건조 건더기와 달리 소시지 등 원물 건더기를 그대로 넣었다. 유통기한은 상온 보관 기준 9개월로 제품을 미리 비축해 두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2380원이다.
동원F&B, 어린이 면역력 강화 시럽 'GNC 삼부카 프리미엄' 출시
동원F&B은 어린이 면역력 강화를 위한 시럽형 제품으로 'GNC 삼부카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항산화 슈퍼푸드로 알려진 엘더베리 농축액과 면역력 강화에 필요한 비타민C·아연·프로폴리스 등이 함유됐다. 시럽형 제품이라 물이나 주스 등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섭취 권장량은 1일 1회 5ml이며, 가격은 200ml(40일분) 1병에 3만2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