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가족의 스마트폰을 결합해 요금을 할인 받는 ‘U+가족무한사랑’ 상품의 가입자가 출시 3개월만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출시한 U+가족무한사랑은 가족 스마트폰을 2회선에서 4회선까지 결합해 요금제와 사용 기간에 따라 최대 4만4000원까지 할인 받는 무선 결합상품이다. 회사 측은 "U+가족무한사랑은 따로 떨어져 사는 형제·자매, 조부모와 손자·손녀 간에도 결합이 가능하고, 인터넷 등 유선 없이 무선 결합만으로 쉽게 할인 받을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또 최소 2회선부터 결합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부부, 형제·자매 고객의 결합이 두드러졌다고도 했다.
세븐일레븐, '남도떡갈비도시락' 출시
세븐일레븐은 '남도떡갈비도시락'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전라남도의 전통 요리인 떡갈비를 활용한 상품이다. 메인 반찬인 떡갈비는 고기를 두툼하게 빚어 풍성한 육즙과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떡갈비와 어울리는 매콤한 어묵볶음과 볶음김치도 함께 반찬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3700원.
미니스톱, 직장인들을 위한 '김치짜글이 도시락' 출시
미니스톱은 '김치짜글이 도시락'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김치짜글이 도시락은 김치찌개를 자작하게 끓인 '짜글이' 형태로 구현해, 찌개처럼 즐길 수도 있고 밥에 비벼 덮밥 형태로도 즐길 수 있는 도시락이다. 구운햄을 얹은 백미밥과 김치, 돼지고기, 대파, 홍고추 등을 조려놓은 짜글이를 비롯해 야채 계란구이, 숯불 고기볶음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3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