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K(대표 김일섭)는 세계최초 발명특허 받은 친환경 자동차 발매트인 ‘ECO-K70’를 제작하여 판매하는 업체다.
세척과 청소가 편하다는 것 외에 내가 원하는 그림이나 로고와 같은 이미지를 특수인쇄로 새길 수 있으며, 친환경 소재인 TPU 소재로 제작되어 각종 환경호르몬과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TPU 소재는 장시간 운전 시 두통을 유발하는 공업용, 휘발성 냄새가 없어 유아 및 어린이는 물론 노약자, 임산부, 호흡기 질환, 알레르기 환자 분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항균 제품이기 때문에 장기간 보관에도 곰팡이나 세균 번식에 대한 걱정이 없으며, 가볍고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다.
특히 특허 받은 초미립자 엠보싱 구조 공법으로 운전 시 신발이 미끄러지지 않아 밀착감과 터치감이 뛰어나다. 게다가 온도에 변화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뛰어난 가성비로 고객의 만족을 높여주고 있다.
세척도 간단하다. 특수소재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물에 젖지 않고 건조시킬 필요가 없으며 따로 물 세척이나 청소기를 사용하지 않아도 물티슈 몇 장이면 미세먼지[이물질]를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음료, 커피, 껌과 같이 끈적거리는 음식물을 흘려도 스며들지 않아 착화되지 않기 때문에 마른걸레나 휴지로 닦아내면 그만이다.
WGK 김일섭 대표는 “ECO-K70은 세계최초 특허상품으로 혁신기술력 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고객님들께서 원하시는 이미지, 그림, 사인, 로고 등 단 1장을 주문하셔도 제작 가능하기 때문에 나만의 개성과 품격을 유지할 수 있는 유일한 카매트”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