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싸이, 트와이스가 한 무대에 오른다.
김건모, 싸이, 트와이스로 이어지는 최고의 선후배 라인업은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에서 만날 수 있다. 공연은 5월 19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잠실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김건모는 지난해 11월 5년만에 신곡 '다 당신 덕분이라오'를 발매해 화제를 모았다. 인생의 후반기를 살아가는 노부부의 모습을 그린 가사는 세대를 뛰어넘는 감동을 선사했다. 공연에서도 신곡을 비롯한 그간의 히트곡 등을 통해 관객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트와이스는 5월 컴백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치어업' '티티' '낙낙'까지 내는 노래마다 최정상의 인기를 끌었던 만큼 신보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는 것. 공연에서 드러낼 트와이스만의 깜찍한 매력 또한 관전포인트로 작용할 예정이다.
월드스타 싸이는 패밀리콘서트의 단골손님. 4월 컴백을 목표로 했던 싸이인 만큼 새 앨범과 공연 스케줄까지 국내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한편 패밀리콘서트는 국내 최정상급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한류콘서트로 국내외 팬들이 주목하는 콘텐츠다. 25번째 공연을 맞는 5월 패밀리콘서트는 내국인 혜택을 한층 강화해 19일, 20일 양일간 계획됐다. 19일에는 이적, 거미, 케이윌, 마마무가 라인업을 채웠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