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가 오는 29일부터 5월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맞아 불꽃쇼, 공연, 체험, 전시 등 다채로운 가족형 이벤트를 준비하고 고객맞이에 나선다.
먼저, 하이원리조트의 자랑인 불꽃쇼가 오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매일밤 강원랜드 잔디광장에서 펼쳐진다. 특히 이번 불꽃쇼부터는 기존 불꽃쇼에 음악적인 요소를 가미해‘테마가 있는 뮤직 불꽃쇼’를 콘셉트로 새롭게 진행된다. 29일에는 불꽃쇼와 함께 인기가수‘로이킴’의 공연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오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강원랜드 잔디광장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향초 및 펜던트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분필아트 등의 가족 체험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5월 5일과 6일에는‘어린이 날’을 기념해 강원랜드 컨벤션홀에서 인기만화인‘라바’,‘요괴워치’의 3D 홀로그램 뮤지컬도 펼쳐진다.
한국만화 영화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회도 개최된다. 오는 27일부터 5월 23일까지 컨벤션호텔 5층 로비에서 펼쳐지는‘가정의 달 만화전’에는 한국 만화영화, 포스터, 이미지 등이 전시돼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연휴기간 동안 리조트 곳곳에서는 추억의 가요와 향수를 느낄 수 있는‘버리이어티 쇼’와 미술과 첨단 기법을 동원한 드로잉 쇼인 ‘넌버벌 쇼’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