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가 9일 국내 토탈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해외 유명 아티스트 ‘마크곤잘레스’의 국내 최초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을 공개했다.
타임스퀘어 3층에 위치한 국내 토탈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에서는 ‘마크곤잘레스’ 특유의 스트릿 감성을 담아낸 S/S시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프로스케이터이자 아티스트로 전세계적 인기를 얻고 있는 ‘마크곤잘레스’는 슈프림, 아디다스 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국내에서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커버낫’과의 이번 협업에서는 코치 재킷부터 트랙 팬츠, 롱 슬리브 티셔츠, 캡, 에코백, 스케이트 보드 데크에 이르기까지 풀 컬렉션을 선보인다.
‘커버낫’은 자유 분방함과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층들의 니즈를 공략하기 위해 이번 시즌 협업을 시작으로 ‘마크곤잘레스’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내달 7일까지 타임스퀘어 매장에서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나선다.
방문객들은 매장 앞 DP존 앞에 마련된 ‘마크곤잘레스’ 아트워크인 대형 천사 피켓을 활용해 SNS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커버낫’에서 제공하는 메모장에 천사 모양을 따라 그려 피켓에 부착한 후,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커버낫 #마크곤잘레스 #타임스퀘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해당 게시물을 매장에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협업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로고가 돋보이는 뱃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윤강열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차장은 “본격적으로 봄/여름 맞이 쇼핑에 나선 고객분들이 타임스퀘어를 찾아 커버낫의 기념비적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타임스퀘어는 앞으로도 20~30대 니즈에 부합하는 패션 콘텐츠 확충을 위해 입점 브랜드들과 손잡고 다양한 이벤트를 폭넓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