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부산, 인천 등에 위치한 국내 인기 호텔 47곳이 해당되며, 아이 동반 투숙객에게는 다양한 부가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은 6월 4일까지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7월 9일까지로 극성수기를 피해 한적한 초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가족들에게 유용하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호텔은 대부분 어린이 수영장, 키즈밀 메뉴, 키즈 라운지 등 아이 관련 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다. 제주 신라 호텔의 패밀리 패키지 구매 시 어린이 프로그램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와인파티 티켓, 신라베어 곰 인형 등 다양한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라마다 송도 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시티 센터는 키즈밀을 무료로 제공하며 그랜드 하얏트 인천과 롤링 힐스 호텔에서는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 인천의 파라다이스시티는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베스트 웨스턴 해운대는 부산 아쿠아리움 10,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율이 높은 상품은 다음과 같다. 양양의 투와이 호텔과 지오 리조트는 51%, 제주의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는 50%, 인천의 로얄엠포리움은 4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와 함께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제주의 메종글래드 제주, 부산의 해운대 그랜드 호텔, 화성의 신라스테이 동탄이 포함되었다.
프로모션에 포함된 호텔들은 모두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는 모바일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익스피디아 멤버십 Expedia+ 포인트를 2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