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는 오는 18일까지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는 시공간 제약없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여행 축제의 장이다.
‘여행은 언제나 옳다’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지는 올해 박람회는 전 세계 지역별 여행상품, 항공권, 호텔, 허니문 등 모든 여행 상품뿐 아니라 각종 여행 관련 콘텐츠를 한데 모아 소개한다.박람회 홈페이지(http://tourexpo.interpark.com)는 8개의 지역관과 △항공관 △호텔관 △추천테마관 △ 요즘뜨는여행지 △이벤트관 등 6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지역관은 총 38개의 나라관으로 꾸며졌으며, 나라별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생생한 영상과 고화질의 이미지로 구현해 보고, 듣는 즐거움을 높였다.
인터파크투어는 이번 박람회 추천 여행지로 ‘마카오’를 선정,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마카오를 집중 조명한다. ‘요즘 뜨는 마카오’ 페이지에서는 여행전문가가 소개하는 가족여행?레이디스여행?브로맨스여행 등 맞춤 코스는 물론 추천 맛집, 추천호텔, 즐길거리를 포함한 베스트 포토스팟, 나이트라이프 등 마카오를 보다 즐겁게 여행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한다.
박람회 경품 규모와 혜택도 이전회 대비 한층 강화됐다. 인터파크투어는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고객의 흥미를 유발하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여행순간포착, 매일매일 공짜 항공권이 터진다’는 틀린 그림 찾기 게임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9명)?50만원(12명)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매일 제공한다. 또한 나의 여행 스타일 카드를 선택하면 즉석 경품 당첨 확인과 함께 여행지를 추천해주는 ‘여행의 법칙’, 테마별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 ‘여행투게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