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의 엠블호텔 고양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딜라이트풀 썸머 패키지’를 출시한다.
엠블호텔 고양은 야외 수영장 입장이 포함된 여름 패키지 딜라이트풀 썸머 패키지(Delightful Summer Package)를 오는 8월 30일(수)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딜라이트풀 썸머 패키지는 먼 곳으로 떠나지 않고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기획된 상품으로, 고객 취향에 따라 맞춤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2가지 종류로 출시한다.
‘딜라이트풀 썸머 패키지 I’은 ▲객실 1박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델리 테이크아웃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돼, 모처럼만의 늦잠을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한다. 5성급 호텔의 베딩 노하우가 담긴 푹신하고 포근한 침구에서 아침까지 숙면을 취할 수 있다. 객실은 슈페리어, 패밀리,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중 선택 가능하다. 슈페리어 객실 기준 21만원 부터며, 객실과 시즌에 따라 요금은 달라진다.
늦잠보다 호텔 조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는 ‘딜라이트풀 썸머 패키지 II’를 추천한다. ▲객실 1박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쿠치나M 조식뷔페 2인 식사로 구성됐다. 건강하고 신선한 조리법을 추구하는 쿠치나M에서 다양한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슈페리어, 패밀리,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중 객실 선택 가능하며, 슈페리어 기준 28만원 부터다. 요금은 객실 타입과 시즌에 따라 변동 된다.
딜라이트풀 썸머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F&B 10%, 사우나 50% 할인, 피트니스 클럽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은 8월 30일까지 가능하며, 7월 1일부터 8월 31일 사이 숙박할 수 있다. 7월 21일부터 8월 15일까지는 4만8천4백원이 추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