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호매실 지구에 공급된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 3차의 분양이 마감된 가운데, 다인건설이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장점을 결합한 4차를 동일 지역에서 다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 4차는 주변 시세(프리미엄)를 제외한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됐다는 게 다인건설측의 설명이다.
사업지인 호매실 지구는 개발 호재를 비롯해 사통팔달의 교통망과 친환경 입지를 갖췄다. 이에 다인로얄팰리스 호매실 4차는 오피스텔의 장점인 교통과 우수한 인프라 구축,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로 직장인, 신혼부부 및 사회 초년생들에게 선호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은 ‘2017 성공투자 사업설명회를 후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일(토) 오후 3시부터 수원 월드컵 경기장 wi컨벤션(수원시 팔달구 월드컵로 310 w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유명 강사진(전 서초세무청장/현 세무법인 광장리앤고 대표 윤석범, 한국자산관리 연구원 고종완 원장, MC 이성원)을 통한 ‘새정책에 맞는 부동산 동향’, ‘부동산 투자에 맞는 절세 테크닉&팁’, ‘법을 알면 부동산 실패하지 않는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사업설명회에서는 새정책 및 수원의 발전, 부동산 투자, 부동산 보유세금 등의 내용을 주로 주제로 다루기 때문에 향후 부동산 시장과 수원 호매실 지구의 발전 방향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게 행사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사업설명회에 참석하는 참석자들을 위해 로얄팰리스 모델하우스(매산로32)에서 2시와 2시 30분, 광교역에서 2시 30분에 각각 무료 셔틀버스가 준비돼 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참석자들을 위한 고급 사은품과 50인치 TV1개, 골드바(1돈) 3개, 제습기 3개, 온수매트 3개, 청소기 3개 등 경품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김정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