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더네이처홀딩스 박영준 대표)’ 어패럴이 tvN ‘둥지탈출’에 공식 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둥지탈출’은 15일 저녁 7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tvN 신규 예능 프로다. 이 프로그램은 유명인 부모의 자녀들이 부모를 떠나 낯선 곳에서 처음으로 홀로서기에 도전하는 모습을 담았다.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유명인들과 자녀들은 개그맨 박미선의 딸 이유리, 배우 박상원의 딸 박지윤, 배우 이종원의 아들 이성준, 배우 최민수의 아들 최유성, 국회의원 기동민의 아들 기대명, 배우 김혜선의 아들 최원석이다.
이들 총 6명은 네팔에서 12일간 생활하게 되며 ‘둥지탈출’을 통해 네팔에서의 생활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둥지탈출’에 협찬을 진행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의류, 가방, 캐리어, 캠핑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또한 지적 호기심을 바탕으로 새로운 세상을 향해 여정을 떠나는 탐험가들의 모습을 담은 내추럴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다.
이 같은 느낌을 가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둥지탈출’ 프로그램 협찬을 하게 된 이유로 낯선 나라와 낯선 환경, 낯선 사람들과 생활하며 성장하는 출연진들의 모습을 담은 이번 프로그램의 성격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잘 부합하다고 판단해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둥지탈출’은 MBC '아빠 어디가'로 가족 예능 프로그램으로 주목 받았던 김유곤 PD가 CJ E&M으로 이적한 뒤 처음 선보이는 예능프로그램이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16년 상반기 런칭 이후 빠르게 성장하며 매장수를 넓혀가고 있다. 현재 63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다음달 개장하는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고전적인 아웃도어를 브랜드 성격에 맞춰 재해석한 ‘오리지널 어드벤처(THE ORIGINAL ADVENTURE)’ 라인과 내추럴하면서도 도시 생활에 적합한 기능적인 면을 강조해, 도시적 감수성을 모던하고 심플하게 재해석한 ‘어번 어드벤처(THE URBAN ADVENTURE)’ 라인으로 전개하여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승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