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평창알펜시아리조트(대표 심세일)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여름밤을 더욱 시원하게 만들어 줄 BBQ 뷔페를 선보인다.
특급호텔 쉐프가 선보이는 비비큐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알펜시아 비비큐&비어가든’이 홀리데이인리조트 1층 몽블랑 레스토랑 야외테라스에서 운영된다.
성인기준 1인 6만원, 어린이 3만5천원으로 비비큐와 뷔페, 클라우드 생맥주, 음료(탄산)까지 모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비비큐&비어가든은 8월19일까지 저녁 6시부터 밤 9시30분까지 운영되며, 여름밤 감성과 흥을 돋구어 줄 야외공연 및 경품 행사도 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야외공연은 아이돌그룹 ‘아는동생’의 메인보컬 ‘정보영’과 김광석을 노래하는 가수 ‘최인우’, JTBC <히든싱어> 임창정, 태진아 편에 출연한 ‘김대산’, 홍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3인조 보이밴드 ‘카키마잼’ 등이 출연한다.
또, 간단한 퀴즈와 게임, 스크래치카드 이벤트 등을 통해 알펜시아리조트 숙박권, 골프장 무료 라운딩권, 오션700 이용권, 가정용 클라우드 생맥주 메이커, 텀블러, 방수팩 등 보다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는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는 와인과 함께 분위기 있는 여름밤을 위한 'Unlimited BBQ&Wine 프로모션’이 열린다.
소고기와 돼지고기 등을 비롯해 다양한 육류와 신선한 해산물, 샐러드 바, 향토음식 등으로 구성된 특별 뷔페는 호텔 1층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성인 8만원, 어린이 4만5천원이다.
다양한 종류의 뷔페와 함께 와인 5종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뷔페의 맛을 더욱 풍요롭게 해줄 것이다.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의 무제한 뷔페 프로모션은 내달 19일까지 진행되며, 운영시간은 저녁 6시부터 밤 9시30분까지다.
이석희 기자
히든싱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