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plus(펀플러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킹오브아발론’이 게임 내 최강의 무기인 드래곤과 관련된 TVCF 영상을 오늘(28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 ‘왕이 될 남자’ 이정재가 직접 왕을 연기하며, 진군을 위한 작전 회의가 끝나고 드래곤을 소환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중세 판타지 느낌의 배경과 완성도 높은 화려한 CG가 잘 어우러진 이번 TV CF 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은 게임 내 드래곤의 비중과 전투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킹오브아발론’의 첫 번째 홍보대사로 발탁된 배우 이정재는 천만 관객을 돌파한 다수의 영화와 인기 드라마 등에 출연한 정상급 배우다. 최근 개봉한 영화 ‘대립군’에서 좀처럼 보지 못했던 사극 연기에 도전한 이정재는 개봉 예정작인 영화 ‘신과함께’, ‘도청(가제)’ 등에서 품격있는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정재에 이어 킹오브아발론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민교는 ‘SNL’을 비롯한 각종 예능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인기리에 종영된 ‘힘쎈여자 도봉순’과 영화 ‘조작된 도시’에서 특유의 감초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킹오브아발론’은 중세 시대 배경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직접 왕국을 건설해 전 세계 이용자들과 경쟁하고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다른 이용자와 연맹을 맺어 다른 연맹을 공격할 수도 있고 드래곤이나 강력한 무기, 장비 등을 통해 상대를 압도하는 전투를 펼칠 수도 있다.
Funplus 관계자는 “드래곤의 게임의 전투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2차 CF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품격 있는 중세 판타지의 느낌을 잘 전달하고 있는 이번 영상을 통해 킹오브아발론 특유의 분위기를 느껴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킹오브아발론’은 배우 이정재와 김민교를 홍보모델로 선정함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의 분위기를 잘 보여주는 이정재의 정극 연기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드는 김민교의 희극 연기가 잘 어우러진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