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7시 30분 제주신라호텔에 서서히 어둠이 내리자 곳곳에서 아름다운 조명이 들어오기 시작했다. 태양이 작렬하던 낮 시간에 사람들로 북적이던 패밀리 풀이나 로맨틱한 분위기의 어덜트 풀도 잠시나마 숨을 고르고 있었다. 오후 8시. 재즈밴드의 신나는 연주에 다시 패밀리 풀로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했다. 흥에 겨워 물속에서 몸을 살랑살랑 흔드는 젊은 커플이나 가족들이 눈에 들어왔다.
패밀리 풀 위쪽, 어른들만을 위한 어덜트 풀에도 커플들이 하나둘 들어오기 시작했다. 이들은 빨강·초록·파랑·노랑 등 다양한 빛을 발하는 플로팅 라이트를 껴안고 제주신라호텔에서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고 있었다. 이국적 풍경의 풀사이드
제주신라호텔에는 야자수가 우거진 이국적 풍경의 ‘숨비 정원’이 있다. 여기에 패밀리 풀과 어덜트 풀이 있다. 낮에는 해외 휴양지에 온 듯한 이국적인 풍광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밤에는 대낮의 열기를 식히며 풀사이드 공연과 화려하고 매력적인 제주신라호텔의 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고운 노을이 물들고 있었지만 제주의 저녁은 여전히 무더워 대부분의 이용객들이 패밀리 풀로 몰렸다. 패밀리 풀 정면의 하얀색 원형 건물인 '풀사이드 바'도 노을에 물들면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난해 선보인 풀사이드 바는 '여행 중 가장 빛나는 순간을 선사하겠다'라는 뜻이 담긴 스파클링 모멘트라는 컨셉트로 만들어졌다. 1층은 전면 통유리 폴딩 도어로 시원한 개방감을 강조한 바 분위기이고, 2층 루프톱은 지중해 바다를 항해하는 럭셔리 요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고 한다.
풀사이드 바에서는 최근 열린 세계 바텐더 대회에 한국 국가대표로 참가했던 믹솔로지스트가 펼치는 다이내믹한 칵테일 플레이와 숨비 정원의 싱그러운 맛을 표현한 3종(숨비 비치 옐로·그린·레드)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또 피자·치킨·버거·파스타 등 수영을 즐기며 먹을 수 있는 스낵 위주의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 올해 인기 메뉴는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이다. 얼큰한 국물에 쫄깃한 면발, 차돌박이와 전복 외에도 다양한 해산물이 풍성하게 들어가 제주신라호텔의 '인생짬뽕'으로 통한다. 워낙 양이 많아 2명이 먹어도 넉넉할 정도이다.
또 루프톱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샴페인은 올여름 제주신라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더욱 더 품격 있게 만들어 준다. 풀사이드 바의 메뉴는 패밀리 풀뿐 아니라 어덜트 풀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다양한 시설 마음껏… 글래머러스 서머 패키지
다양한 혜택이 담겨 있는 '글래머러스 서머' 패키지는 지중해풍 컨셉트의 스탠더드 객실, 제주 지역의 신선한 식재료를 위주로 사용하고 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의 조식 2인 1회를 제공한다. 뷔페가 번거로우면 한식당 ‘천지’나 룸서비스 조식으로 변경해서 이용해도 된다.
또 글래머러스 서머 패키지를 이용하면 이번 여름을 위해 특별 주문 제작한 '글래머러스 서머' 비치 타월 이용과 패밀리 풀, 어덜트 풀 등 다양한 시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개인적인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혜택도 많다. 라이브러리 컨셉트의 라운지S(2인)에서 다양한 종류의 다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500여 권의 다양한 장르의 책들이 담겨 있는 전자책 서비스도 이번 여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이용 일수에 따른 특전도 다양하다. '글래머러스 서머' 패키지를 2박 하면 어덜트 풀의 쁘띠 카바나 2시간 이용, 시그니처 칵테일 2잔을 제공한다. 3박 이상 투숙 시에는 쁘띠 카바나 2시간 2회 이용, 시그니처 칵테일 2잔, 풀사이드 바의 수제 와규 버거 & 포테이토 세트가 추가된다.
공항 도착부터 차별화된 서비스… 신라 스위트 패키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제주신라호텔은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더 신라 스위트'와 '글래머러스 서머' 패키지로 호텔의 품격과 프라이빗 환경 그리고 여유를 컨셉트로 만든 고품격 패키지다.
'더 신라 스위트 패키지'는 특급 호텔의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즐기면서 프라이빗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다. 이 패키지는 공항 도착 때부터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된다. 프라이빗 픽업 서비스와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가 그것이다. 손님이 제주공항에 도착하면 고객의 짐을 픽업해 리무진에 싣고 호텔까지 이동해 줘 손님은 체크인 없이 곧장 객실로 올라갈 수 있다.
객실 타입도 선택할 수 있다. 아늑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코너 스위트'를, 넓고 럭셔리한 객실을 원한다면 '로열 스위트' 룸을 선택하면 된다. 코너 스위트 타입을 선택하면 객실 1박, 조식 2인 1회, 라운지S 2인 무료 이용 혜택,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 1회(1박당), 고급 샴페인 1병, 풀사이드 바의 새우&칩스 샐러드를 1회 제공한다.
'로열 스위트' 타입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객실 1박, 조식 4인 1회, 라운지S 2인 1회 이용, 어덜트 풀의 디럭스 카바나 3시간 1회(1박당), 고급 샴페인 1병, 풀사이드 바의 새우&칩스 샐러드 1회가 주어진다.
또한 '더 신라 스위트' 패키지를 2박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겔랑 스파 1인 1회 이용 혜택을 추가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