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은 스테이케이션 기획전을 준비했다.
흔히 7말 8초로 불리는 성수기를 맞이하여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산이나 바다로 피서를 떠나는 행렬이 이어지고 있지만, 여러 사정상 멀리 떠날 수 없어 가까운 곳에서 피서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한 결과다.
이번 기획전은 많은 인파를 피해 가까운 도심에서 더위를 피하는 바캉스족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데일리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여행 패턴과 즐겨 찾는 지역, 즐겨찾는 혜택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고객들이 바쁜 일상에 오아시스가 될 도심 속 휴가지를 쉽게 찾고,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호텔 '스테이케이션 기획전'은 오는 8월 20일까지 진행된다. 투숙 가능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여름 휴가 기간을 놓쳤거나, 인파를 피해 늦은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예정이다. 서울/경기 지역에 위치하되, 높은 고객 평점을 유지하고 있는 호텔 패키지로 최대 73% 할인폭을 제공하는 특가 상품들로만 구성했다.
다른 사람의 시선에서 자유로운 세대들의 새로운 휴식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스테이케이션'은 떠나는 대신 머무르는 휴식의 정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기획전 패키지는 최상의 컨디션을 가진 스테이 객실과 각 호텔별로 조식 또는 호텔 파인다이닝, 스파 등의 혜택을 함께 결합하여 개인별 선호하는 여행 패턴에 따라 선택 가능한 즐거움을 갖췄다.
특히, 여행 마지막까지 여유로움을 잃지 않도록 레이트 체크아웃이 포함된 패키지도 다수다.
기획전 라인업 중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경우 모모카페 조식 2인에 생맥주 2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패키지를 준비했고,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의 경우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를 함께 증정한다.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의 경우 EFL 라운지 혜택을 2인까지 누릴 수 있게 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조식 2인에 소아 2인 조식을 추가 제공하고, 레이트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2시까지 늘렸다. 아이를 동반한 고객들도 여유롭게 휴식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결과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올해 연말까지 7박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언제 어디서나 쓸 수 있는 1박 프리패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번주 6일까지 데일리호텔에서 1박만 예약해도 응모 가능한 '만수르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만수르 이벤트는 8월 11일 최종 당첨자 3명을 발표하고, 특급호텔에서의 초호화 7박이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는이벤트로 당첨자는 7박을 머물 호텔과 시기를 마음대로 정할 수 있는 특권을 갖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끝)
이석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