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만화 ‘열혈강호’ IP를 활용해 개발한 3D 횡스크롤 액션 모바일 게임. 횡스크롤 액션의 손맛과 타격감을 바탕으로 원작 특유의 재미를 담았다. 한비광·담화린·매유진 등 3종의 메인 캐릭터로 PvE 횡스크롤 액션 모드인 ‘관문’과 실시간 1대 1 대전인 ‘결투대회’, 보스 레이드인 ‘신수대전’, AI 대전인 ‘비무첩 등의 콘텐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외 40여 종의 주요 등장인물은 동료로 수집해 6대 6 턴제 PvE(이용자와 AI 대결) 전략 모드인 ‘무림외전’ 콘텐트에 활용할 수 있다. 서비스사인 넥슨은 오는 13일까지 첫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다.(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게임)
리니지M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 역할수행 게임). 최근 혈맹 콘텐트를 업데이트 했다. 같은 혈맹에 소속된 혈맹원들이 혈맹 레이드에서 보스 몬스터를 함께 사냥할 수 있다. 각 혈맹은 게임 내 ‘혈맹 아지트’에서 레이드에 입장할 수 있다. 혈맹 레이드는 매주 토요일에 즐길 수 있다. 혈맹 레이드의 난이도는 5단계로 나누어진다. 혈맹의 등급이 높을수록 상위 난이도의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레이드에 참여한 이용자는 보상으로 ‘명예 코인’을 받는다.(아이폰용 및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게임)
마블 퓨처파이트
넷마블의 모바일 액션 RPG. 미래형 과학 장비를 자랑하는 ‘스파이더맨 2099’와 마블의 단골 빌런 ‘앱소빙 맨’, 그의 아내 ‘타이타니아’ 등 신규 캐릭터 3종을 업데이트했다. ‘욘두’에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버전 유니폼, ‘키드 카이쥬’에는 ‘몬스터 언리쉬드(MFF 배리언트)’ 커버판 유니폼을 새롭게 선보였다. PvE 콘텐트인 ‘섀도우랜드’도 개선해 기존의 25층에서 30층까지 스테이지가 확장됐으며 신규 전투 모드가 추가됐다.(아이폰용 및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