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을 통해 지난 3월 첫 런칭방송을 진행한 바 있는 셀트리온스킨큐어의 ‘PM2.5 블록 클렌저’가오는 27일 앵콜방송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측은 “지난 3월 첫 런칭 방송에서높은 수준의 판매고를 기록한 데 힘입어고객들을 위한앵콜방송을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배우 김태희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PM2.5 블록 클렌저’는 수분팩을 한 듯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제공해주며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미세먼지와 모공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딥클렌징해줘 번거로운 이중세안 단계를 줄여준다.
또한 독자적인 특허조성물 PM2.5 Block™(특허번호 제 10-1629706호)을 함유,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PM2.5 Block™이란 진귤껍질 추출물, 고사리삼 추출물, 동백나무 겨우살이 추출물의 3가지 자연물 유래 소재로 이뤄진 콤플렉스다.
이 외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103가지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줘 눈가 클렌징 시에도 편안한 저자극 클렌저다.
셀크리온스킨큐어 관계자는 “첫 런칭 방송 후 이어진 고객들의 재방송 요청에 따라 최대용량으로 이번 앵콜방송을마련했다”면서“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앵콜방송을준비한 만큼 보다 알찬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PM2.5 블록 클렌저를 선보이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방송에서는 ▲PM2.5 블록 클렌저 본품(300ml) 6개 ▲세라마이드&콜라겐 크림 중 1종(랜덤배송) ▲무료 체험분파우치 2매 ▲상품평 작성 시 PM 2.5 블록 클렌저(100ml) 4개/펌프를 7만9,900원에 판매한다.